MENU

글램팜 A/S 안내


A/S 온라인 접수 방법


성함

온라인 접수 시 성함과 택배 발송자 성함이 일치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및 연락처

A/S 완료 후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델명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EX) GP201, GP608

제품 S/N

옆에 첨부된 라벨을 참고하여 제품 S/N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장증상

가능한 자세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상파일이 있다면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수리하실 부분 또는 부품교환을 원하시는 부분을 상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누락으로 생긴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종안내
SR 시리즈 제품, GP114는 현재 판매 단종으로 부품보유기간이 만료되어 A/S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A/S 센터 1688-476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품질보증안내


품질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경우 또는 수리 후 6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사용자의 과실 •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파손이 발생한 경우, 본사가 아닌 다른 업체에서 A/S를 받았을 경우 또는 제품을 임의 분해 • 수리 • 개조한 경우,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 요금 선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보호법으로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